본문으로 바로가기

PR&News

송재호 의원, ‘위드 코로나 시대 일상 회복을 위한 방역 체계 구축 간담회’ 개최

관리자
23.04.28
356
61.♡.♡.37

photo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 선대위‘더놀자플랫폼(여가관광산업위원회)’상임위원장인 송재호 의원이 더놀자플랫폼 산하 ‘일상회복을 위한 코로나19 극복 특별위원회(이하 코로나극복특위)’와 함께 업계 간담회를 지난 14일(월) 오후 3시, 국회의원회관 제9간담회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코로나극복특위와 주최한 간담회는 ‘위드 코로나 시대, 일상 회복을 위한 방역 체계 구축’ 간담회다. 
코로나 팬데믹이 갈수록 심화되는 상황에서 위드 코로나 체제에 맞춰 일상을 보다 정상적이고 안전하게 영위할 수 있는 방역 모델을 제시하며 시행 방안을 모색하는 것을 목적으로 삼았다.

본격적인 발표에 들어가서는 총 6인의 업계 대표가 위드 코로나 방역 체계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기술들을 소개했다. 
커넥팅닷유나이티드의 김동욱 대표는 이산화염소(ClO2) 공기 소독 방식의 기술을 소개했다. 이어 맑은공간대호 안필희 대표는 OH-라디칼 살균기술을 통한 공기 살균 및 조속한 방역제품 인증을 위한 정부의 노력을 강조했다.

간담회를 마친 송재호 상임위원장도 “더놀자플랫폼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국민 여가의 활성화와 노는 산업의 발전을 위해선 가장 시급한 것이 위드 코로나의 안착”이라며, “제시된 다양한 기술들이 위드 코로나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부의 적극적 조치를 주문하며, 향후 이재명 후보의 승리로 이재명 정부가 출범하면 그때도 적극 반영시키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대한뉴스 ( http://www.d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7096)


비밀글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
QRCODE를 스캔하세요.